제 6 조 통화연결시간의 산정
1. “서비스” 이용시간은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123solution 접속번호로 접속
하는 순간부터, 수신과 발신 양측의 어느 일방이 통신이용의 종료신호를 인식한 때까지
(이하 “통화연결시간”)로 하며, 이용자는 통화연결시간에 상당하는 이동통신이용요금을
해당 이동통신사업자에게 부담하게 됩니다.
2. “서비스”의 이용중에 회선장애나 그 밖의 사유로 “서비스”를 일시 이용할 수 없었던
시간은 통화연결시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3. 제 2항에서와 같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상대 측의 단말기기에
자동응답장치, PC, 팩시밀리 등이 설치되어 있어 응답이 있었던 때에는 통화가 개시된 것
으로 봅니다.
4. 긴급 신고 기능 미적용 - 본 “서비스”는 경찰기관, 해상보안기관, 소방기관 기타 기관에
대한 긴급 신고 수단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제 7 조 “회원정보”의 변경
1. "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여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3. 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8 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회사"는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
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다
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
지 않습니다.
제 9 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SMS, 기타
“회사”가 적당하다고 판단하는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회사"의 공지 게시판에 게시함으로
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10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
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